echo(""); ?>

Community

상품문의란도셀코리아

Bank Account

국민510001-01-112877
예금주 : 오창호(란도셀코리아)

VIEW ITEM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란도셀코리아에서 사용하는 클라리노 F는 무엇인가요?
    란도셀코리아에서 판매되는 란도셀 제품의 원단인 클라리노 F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특수피혁 중 하나입니다.
    클라리노 F의 장점으로는 5가지가 있습니다.

    1) 천연가죽보다 강하고 가볍습니다.
    - 클라리노 F는 천연가죽보다 3배 강하며, 천연가죽보다 약 200g 정도 가볍습니다 .

    2) 착용시 편안하고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 클라리노 F 원단은 일반 가죽과 달리 길들이는 과정이 없기 때문에 처음부터 몸을 편안하게 자연스럽게 느낄 수있게 해줍니다.
    밀도가 높지만 미세 다공성이어서 수증기와 열이 통과 할 수 있습니다.
    클라리노 F 원단은 통기성 소재이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는 열이 방출되고 추운 날씨에는 열이 남습니다.

    3) 천연가죽보다 내구성이 높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 클라리노 F 원단은 실제 가죽보다 마모에 잘 견딥니다.
    클라리노 F 원단은 천연 가죽과 달리 건조되거나 부서지기 쉽지 않으며 오랜 세월 사용 후에도 마모되지 않습니다.

    4) 관리하기 쉽습니다.
    - 약간의주의와 예방 조치로 클라리노 F를 사용한 제품은 수년간 처음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클라리노 F를 사용한 재품의 아름다움과 독점성을 유지하려면 즉시 얼룩이나 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사용용도
    - 클라리노 F 소재는 수십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다양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연하고 세련된 제품, 방수 제품, 항균 제품 응용 프로그램은 거의 무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클라리노 F와 가죽을 사용한 란도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가죽의 경우는 가격이 클라리노 F보다는 비싸고,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게 장점입니다.
    생활 방수는 되나, 차후 그늘에 잘 말려서 사용해야 가죽이 썩지 안고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관리 측면에서는 가죽이 클라리노 F보다 스크레치에 약하고, 청소 시 전용 클리너가 필요합니다.

    2) 란도셀 코리아에서 취급하는 란도셀은 클라리노 F를 사용하여 만든 가방들입니다.
    클라리노 F는 가죽보다 경량화시키고 내구성을 높혀 만든 소재로 기존 저렴한 합성피혁과는 다른 특수피혁입니다.

    3) 클라리노 F의 장점으로는 내구성이 높고, 관리가 용이하며, 또한 가죽 가방보다 평균 200g 정도 경량화 되어 있습니다.
    (더러움이 묻었을 시 부드러운 수건에 물을 적셔 닦아주시면 됩니다)
  • 선물하려고 하는데 포장해 주실 수 있나요?
    란도셀 코리아의 모든 상품은 포장이 따로 필요 없을 만큼 예쁜 란도셀 코리아 전용 제품박스에 담겨서 배송됩니다.
    1차로 란도셀 정품 박스에 란도셀을 포장하며, 2차로 배송박스 포장을 하는 2차 포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제품 뿐만이 아니라 제품의 박스까지 손상이 되지 않게 준비하여 배송해드립니다.
  • 오염시 어떻해 닦아야 하나요?
    1) 비에 젖었을 경우 부드러운 마른천으로 닦고 그늘에서 말려주세요.
    2) 오염 되었을 경우에는 부드러운 물수건으로 닦아주시고, 마른천으로 한번 닦아 그늘에 말려주세요.
    (알코올이 함유된 클리너의 경우 원단 칼라가 변색되거나 얼룩이 생겨변형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A/S 및 품질보증
    A/S 보증기간은 6년 입니다.
    정상적인 사용상황에 있어서, 고장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리 가능 여부 및 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와코리아(주)와 상담 후 결정하게 됩니다.

    자세한 상담은 교와코리아㈜ AS센터 031-338-3058 또는 란도셀 코리아 1661-768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란도셀 코리아을 통해 구매한 제품만 수리 가능하며, 란도셀 코리아 제품이 아닐 경우 수리가 불가합니다.
  • 교환 및 반품
    1)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드시 CS 콜센터(1661-7687)로 연락을 주셔야 교환/반품 처리되며, 7일 경과 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도 교환/반품이 불가)

    2)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상품 반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색상 교환 포함).
    반송 택배비는 제품과 동봉하지 마시고, 미리 계좌입금 해주셔야 합니다.(분실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님의 부주의 또는 착용으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반품 제품 도착 후 검품을 통하여 제품의 상태를 확인 한 후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제품의 택, 구성품, 제품 케이스의 파손 또는 분실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이 불가하니 미리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품인가요?
    란도셀 코리아는 교와재팬 일본 본사의 한국 지사인 교와코리아㈜의 정식 파트너로서
    개인을 통헤 직수입이 되는 제품이 아닌 정식으로 수입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란도셀코리아의 란도셀은 유해물질이 없나요?
    란도셀 코리아의 란도셀은 치바현 노다시의 60년 전통 가방공장에서 베테랑 직공들과 젊은 장인들이 함께 협력하여
    전통과 혁신을 소중히 하며 신뢰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정성껏 만들고 있습니다.

    언론에 보도된 유해물질 검출 란도셀은 made in china로 란도셀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란도셀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일본 생산시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부품만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란도셀에 사용하는 소재는 아이들에게 절대 해롭지 않은 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피부가 약한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는 염소계 소재도 사용하지 않아
    란도셀코리아에서 구매하신 제품에는 유해물질이 없습니다.